HOME   총회소개   노회소개   자료실   커뮤니티   온라인서비스   회의보고   웹메일  

Home > 온라인서비스 > CMS행정 
 
총회에서는 노회와 교회에 필요한 온오프라인 행정지원과 편리한 교회/노회 정보기술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총회는 21C 정보화 환경의 변화아래 총회정보화, 교회정보화, 노회정보화중 교회 정보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새로이 개발한 교회행정 전산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교회 행정관리시스템 CMS은 한국교회의 정보화를 위해 총회에서 개발/보급하는 CS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카드방식의 오프라인 행정관리에서 오는 행정착오 및 교회성장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시길 원하는 교회에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위주로의 Easy-work system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PCK 홈메이커를 이용하여 교회 사이트를 만드셨다면, CMS와 연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총회는 지속적으로 한국교회와 노회를 위해 봉사하고 정보기술력 도구를 개발하여, 교회가 성장 발전할 수 있는 내용을 계속 연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CMS는 교회안에서 이루어지는 교적/심방/재정/출력물관리/교회학교 관리등을 PC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으로 오프라인 관리의 단점을 보완하고 교회의 특성을 반영한 교회 행정관리 전용 PC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