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배우 박해수가 31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에서 열린넷플릭스시리즈 ‘악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om ‘넷플릭스의 왕자’ 박해수가 돌아온다.


넷플릭스오리지널 작품 최다 주연으로 ‘넷플릭스.


외신에 따르면 타스칸 부사장은 “8세나 10세 아이들이 플레이.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이 빌런 연기를 펼친다.


흥신소비용


31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넷플릭스시리즈 '악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일형 감독, 배우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이 참석했다.


31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넷플릭스시리즈 '악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일형 감독, 배우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이 참석했다.


kr넷플릭스시리즈 '악연'이 '폭싹.


목격자, 피해자, 공모자, 방관자까지, 누군가는 진실을 목격했고 누군가는 숨기려 했다.


또 누군가는 그 진실을 조작하려 했다.


단순한 콘텐츠 확장이 아닌, ‘보는 플랫폼’에서 ‘참여형 플랫폼’으로 전환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를 통해 구독자 경험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넷플릭스‘폭싹 속았수다’ 배우 이봉련이 ‘폭싹 속았수다’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넷플릭스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이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에서 시작해넷플릭스로 옮겨간 드라마 '약한 영웅'이 양 플랫폼에서 모두 '효자' 콘텐츠로 주목받는다.


사진은 웨이브에 올라온 약한영웅 홍보 이미지.


/사진=웨이브 캡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에서 시작해넷플릭스로.


CIO)는 미국 증시의 대장주인 엔비디아 주가 흐름이 부진한 가운데 엔비디아를 능가해 추가 상승할 주식으로 월마트와 알트리아,넷플릭스를 추천했습니다.


27일(미국 현지시각) CNBC에 따르면, 약 2년간 뉴욕 주식시장을 끌어올린 엔비디아 주가는 지난 3개월 동안.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