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탄핵소추안 기각시 즉각 업무에 복귀하는만큼 대통령실은 이에 대한 만반의 준비도 해왔다.
탄핵심판을 하루 앞둔이날(3일) 대통령실은 “매일 아침 여는 실장 주재 회의를 하고, 업무를 보고하고 평소와 같은 날을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대통령이 2일(현지시간) 전 세계 각국을 상대로 이른바 상호관세를 발표하고 즉각 시행에 들어간다.
트럼프 대통령은이날오후 4시(한국시간3일새벽 5시) 백악관 경내 정원인 로즈가든에서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라는 명칭의 행사를 열고 상호관세를 발표할 계획.
현지시간) 각국의 관세 및 비관세 장벽을 고려한 상호관세를 공식 발표한다.
이미 발표된 25% 자동차 관세 부과 조치도이날부터 발효돼3일부터 공식 징수에 들어간다.
트럼프 대통령은 ‘T데이’를 앞두고 많은 국가가 관세를 피해가기 힘들 것이라고 공언했다.
멤버들 측은 가처분 인용 결과에 “어도어와 멤버들 사이에는 전속계약의 효력을 확인하는 본안 소송 역시 진행 중이며, 4월3일로 예정된 변론기일에서 계약이 적법하게 해지되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밝히겠다”고 밝힌 바,이날본격 시작될 전속계약 분쟁 속.
샌프란시스코는3일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다이킨파크에서 열린.
4연승을 달린 샌프란시스코는 5승1패가 됐다.
이정후는이날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최근 3경기 연속 2루타, 4경기 연속 안타.
입담까지 더해진 ‘예능 복합체’로 성장한 그는 이번 여행에서 과연 UDT 출신의 능력에 반전의 허당미를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3일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계일주 4’ 촬영을 위해 네팔로 출국하는 방송인 덱스.
앞 1인 시위를 이유로 알박기 집회를 했던 윤 대통령 지지자들도 크게 줄었다.
경찰은 돗자리 등을 깔고 버티는 일부 농성자들도이날(3일)까지 차단선 밖 집회 장소로 이동하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이렇듯 헌재 일대가 진공상태가 되면서 탄핵 선고일인 4일 쉬어.
네이버∙카카오), 지하철 역사 등에 공개한다.
또 따릉이와 공유 개인형 이동장치(PM·Personal Mobility), 가로쓰레기통 등도이날까지 안국, 광화문, 여의도 등 주요 집회 장소 밖으로 이동 조치를 완료한다.
선고 전후3일간 안국·세종사거리·광화문·여의대로.
소속사 어도어가 뉴진스 멤버 5인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유효 확인의 소(본안 소송)가3일부터 시작된다.
지난 달 판결 난 가처분 신청 당시도 그랬듯, 첫 변론 기일인이날뉴진스 멤버 5인이 법정에 실제 출석할지 여부도 관심사다.
사진|뉴시스 ‘가처분 신청.
대통령3일하야 발표설'에 대해 "공무원은 징계 절차에 들어가면 그만두는 게 불가능하다.
그래서 정치적인 선언은 될 수 있을지언정 법적 실효성은 없다"고 밝혔다.
대통령도 공직자인 만큼 징계 절차, 기소, 탄핵소추를 당하면 관련 절차가 마무리될 때까지 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