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디 올 뉴 넥쏘'와 더 뉴아이오닉6' 차량을 살펴보고 있다.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현대자동차의 '더 뉴아이오닉6'와 '더 뉴아이오닉6N'가 공개되고 있다.
같은 날 기아 부스에서는 국내 최초 PBV(목적기반차량) '더 기아 PV5'를 소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날 현대차는 더 뉴아이오닉 6와 더 뉴아이오닉 6N Line의 디자인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더 뉴아이오닉 6는 2022년 9월 출시한아이오닉 6의 부분변경 모델로, 현대차의 전동화 시대 새로운 디자인 유형인 '일렉트리파이드 스트림라이너(Electricfied Streamliner)' 콘셉트를 계승하면서도 보다 매력적인.
디 올 뉴 넥쏘와 더 뉴아이오닉6를 소개하는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
현대차의 수소전기차 넥쏘의 2세대 완전변경과 신형 전기차아이오닉 6, 제네시스의 X 그란 쿠페 및 컨버터블 콘셉트,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기반 콘셉트카 '타스만 위켄더' 등이 세계최초 공개됐다.
제네시스 엑스 그란 컨버터블 콘셉트.
사진=제네시스 제공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포털액슬 프로토타입과.
현대자동차가 3일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보도발표회에서 '더 뉴아이오닉 6'와 '더 뉴아이오닉 6N Line'의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더 뉴아이오닉 6는 지난 2022년 9월 출시한아이오닉 6의 부분변경 모델로, 현대차의 전동화 시대 새로운 디자인 유형인 '일렉트리파이드.
2025 서울모빌리티쇼 미디어데이 디 올 뉴 넥쏘·아이오닉 6, PV5 선봬 2025 서울모빌리티쇼 현장에서 글로벌 최초로 공개된 ‘디 올 뉴 넥쏘’ [현대차 제공] “우리가 내놓는 차량은 항상 경쟁력이 있을 것이고, 당분간 미국에서의 가격 인상은 없을 것입니다.
”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사장) 3일 현대차.
2025 서울모빌리티쇼 개막 전 미디어데이 무뇨스 사장 “도전에서 적응은 현대차의 DNA” 현대차 디 올 뉴 넥쏘·아이오닉 6, 기아 PV5 선보여 기아, LG전자·플레이모빌과 협업 주목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이 3일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현장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디 올 뉴 넥쏘, 모빌리티쇼 등장 기아, 뉴아이오닉6·PV5 출격 현대자동차그룹이 올해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신형 수소전기차를 비롯한 신차 라인업을.
현대차는 전기차아이오닉6의 부분 변경 모델인 ‘더 뉴아이오닉6’‘더 뉴아이오닉 6N 라인’ 디자인도 처음 선보였다.
이외에 인스터(국내명 캐스퍼.
3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보도발표회에서 현대차는 신형 수소전기차 ‘디 올 뉴 넥쏘’와 ‘더 뉴아이오닉 6’ 및 N Line 모델을 세계 최초 공개했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7년 만에 완전 변경된 수소전기차 ‘디 올 뉴 넥쏘’는 SUV 다운 강인한 이미지와 수소차 특유의 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