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드라마 '보물섬'은 총 16부작으로 OTT 다시 보기는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며 극본과 연출은 이명희 작가와 진창규 감독이 맡았다.
한편 '보물섬' 방송 시간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이며 재방송은 오는 5일 오후 8시 35분에 13회가.
시가 추진한 ▲소상공인 반값택배 지원사업 ▲1섬 1주치병원 ▲인공지능 기반 외국인 의료지원 서비스 ▲아이플러스집드림의 천원주택이 혁신평가와 적극행정의 우수사례로 꼽혔다.
특히 지자체 혁신평가가 시행된 이래 3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지자체는 인천시가 처음이다.
한편, 지난달 19일 '홈플러스사태 대응 TF'를 꾸린 금감원은 MBK 파트너스가 홈플러스신용등급 강등 사실을 미리 예측하고도 단기 채권 등을 발행했는지.
홈플러스자산유동화 전자단기사채 피해자들이 집단 소송을 예고했다.
홈플러스물품구매 전단채 피해자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는 "오는 10일까지 김병주 MBK 회장과 김광일 부회장, 그리고 홈플러스가 사태 해결에 성의있는 대책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으면 피해자 모두 11일 서울 중앙지검에.
삼진제약이 기부한 현물은 해열진통제 '게보린'과 항불안제 '안정액' 등 응급상황에 필요한 필수 의약품과 면역력 증진 및 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하루엔진플러스''이뮨부스터샷' 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는 피해 주민들의 건강 보호와 빠른 회복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 삼진제약은 5000만원 상당의 지원.
▶ 인터뷰(☎) : 한아름 / 대한무역협회 수석연구원 - "예정된 조치들이 많은데 거기에 이제플러스가 될까 봐 우려했던 건데 최악의 시나리오까지는 가지 않은 걸로 보이고요.
" 트럼프 대통령이 관세 조치가 수정될 수 있다며 여지를 남긴 만큼, 기업들은 앞으로 우리 정부의 적극적인 협상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3일 전남대에 따르면 ‘졸업생 특화프로그램’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통해 취업 준비생과 니트(NEET) 등 청년들에게 구직 의욕 고취, 일 경험 제공.
전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연간 7억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2015년부터 이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진로·취업 상담 및 프로그램 운영, 거점형.
이로써 청주대는 고용노동부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통해 시행하는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등 모든 청년 취업 지원 사업을 유치하며 원스톱 취업 지원 체계를 한층 더 공고히 하게 됐다.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는 고교 재학생들이 진로·직무.
아토3 가격은 기본형 3150만 원, 고급형(아토3플러스) 3330만 원이다.
국고보조금 145만 원이다.
류쉐량 총경리는 이날 중형 전기 세단 씰(Seal)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토3에 이은 두 번째 BYD의 한국 진출 모델이다.
씰의 가격은 친환경차 세제 혜택 적용·보조금 미포함 기준 4750만 원에서 5250만 원.
포스코 관계자는 “철강이 상호관세에서 제외돼 ‘25%플러스알파(+α)’ 관세율이 되지 않은 건 다행스러운 일”이라며 “관세 부과가 엄중한 상황이지만 쿼터(물량제한)가 풀린 것을 기회로 삼아 제품을 더 수출하겠다”고 했다.
지난달 12일 25%의 관세가 부과됐지만, 수출 쿼터(연간 263만톤)가 폐지된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