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포천시가 현행 수도법에서 정한 수도시설관리자자격 기준을 개선해달라고 지난 9일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에 공식 건의했다.
이는 전국 지자체 중 최초다.
사진은 공무원이 상수도 종합통제시스템을 점검하는 모습.
최근 다수의 지방자치단체들이 수도시설.
는 ‘변화와 성장을 이끄는 병원약사 리더십’을 주제로 5월14일부터 16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2025 병원 약제부서 중간관리자역량강화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역량강화교육은 변화하는 보건의료 환경에서 중간관리자로서 보다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성인지 감수성 이해 △젠더 갈등 해소 방안 △조직 내 소통 방식 개선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강의가 이뤄졌다.
이를 통해관리자들이 조직문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을 되새기고, 실질적인 변화의 주체로서 역할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이날 윤건영 충북교육감은 공감과 동행을 통해 미래를 열어가는 충북교육 비전을 공유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12일과 19일, 20일 사흘간 도내 초·중·고·특수학교 교장 및 교감을 대상으로 ‘2025년 학교관리자위기(자해·자살)관리 대응·학생맞춤통합지원 연수’를 실시한다.
교육과학정보원과 교육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수는 위기(자해.
정당 활동은 정당법, 선거운동은 공직선거법에 따라 보장되지만, 지하철역과 같은 공공장소에서는 소유·관리자의 의사에 반하여 활동할 수 없다.
철도안전법에 따르면 역 시설에서 철도종사자의 허락 없이는 연설이나 권유하는 행위를 할 수.
이에 따라 시는 공동 주택 관리소장, 전기 관련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기본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노후 공동 주택 전기 안전관리자를 대상으로 현장 맞춤형 '전문 실습 교육'을 추가한다.
공동 주택 전기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기본 교육과 실습 교육을 구분해.
[서울경제] 2024년 공동주택 전기안전관리자교육 전경.
사진제공=서울시 서울시가 전력 수요가 급증하는 하절기를 앞두고 공동주택 정전 사고 예방을 위한 전문 실습 교육을 전국 최초로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http://www.unionpaytravel.co.kr/
시는 공동주택 관리소장, 전기 관련 종사자 등을.
▲ 울산대학교병원 직업환경보건센터가 전국에서 처음으로 산업보건관리자를 위한 전용 통계 서비스 '울산 산업보건관리자통계서비스(이하 산보통)'가 5월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울산대학교병원 제공 울산대학교병원 직업환경보건센터(센터장 심창선)가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