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 스타투데이 DB 가수 지드래곤이 보이그룹 개인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4월 17일부터 2025년 5월 17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


행사가 열린 무신사 스퀘어 성수 4는 두 개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먼저 '넥스트 뷰티존'에서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주목받는 13개브랜드가 직접 부스를 열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로 방문객을 맞이했다.


무신사 뷰티가 운영하는 자체브랜드(PB)도 포함됐다.


여성 고객은 물론 남성 고객도 곳곳에 눈에 띄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프래그런스(향기 관련) 상품과 PB브랜드제품이 추가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 입구에 긴 줄이 이어져있다.


공동상임위원장에 김용민·황교익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산하의 'K-브랜드특별위원회'가 16일 공식 출범했다.


“참여브랜드대부분 인디브랜입니다.


특히 자체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브랜드가 많아 소비자와브랜드접점을 늘리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 16일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가 열렸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브랜드힐리먼트(HELEMENT)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2주간 운영됐다.


상무센트럴자이 방문예약신청


힐리먼트 측은 “현대 판교점 내에서 최근 열린 팝업 중 손에 꼽히는.


"편의점과 엔터의 만남"…편의점 CU '투바투' 팝업 편의점 CU가 이달 말까지 홍대상상점과 올림픽광장점 두 곳에서 글로벌 케이팝 그룹.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지난해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신사 뷰티 자체브랜드오드타입, 위찌,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물론 무신사 뷰티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제품 총 69종(브랜드30곳)을 만나볼 수 있었다.


[서울경제] 글로벌 도시를 지향해온 부산이 단 한 번의 민간 축제로 인해 도시브랜드가치에 큰 타격을 입었다.


최근 부산에서 열린 ‘세계라면축제’가 운영 미숙 등으로 큰 혼란을 빚으면서 시민과 관광객의 원성이 거세다.


입장료 1만원을 내고도 방문객들은.


ⓒ바닐라코 바닐라코,브랜드아이덴티티 담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닐라코 메이크업브랜드바닐라코(BANILA CO)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브랜드.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