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용빈 선관위 사무처장 지난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 나와 “선관위는 이들을 봐주지 못하겠다는 생각이 있고 여러 각도로 (조치를) 생각 중”이라며 “직무배제한 것은 면죄부를 주기 어렵기 때문이다.


적법 절차에 따라 임용을 취소해야 하기 때문에 대기발령(직무배제) 조치를 한 것”이라고.


무엇보다 오봉산 터널 개통을 통해 원동면의 새로운 발전의 전기를 맞이하는것은 물론 양산시민의 교통 편익 역시 획기적으로 증진될 전망이다.


https://www.minwon.re.kr/


오봉산 터널 건설사업은 총사업비 485억원이 전액 경남도비로 투입되는 대규모 도로 기반시설 사업으로, 물금읍 양산교육지원청.


변 시장은 “KTX, 가덕신공항 등 거제시의 미래를 좌우할 대형 국책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담당 부서에서 철저히 챙겨 달라”고 지시하고 “행정의 최종 목표는 시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것”이라며 “그 지향점을 향해 부서장과 국소장·부시장·시장이.


노 대표는 자신에 대해 “잃을것없는 삶을 살아왔다”고 말했다.


음악이 전부였고 내일 죽어도 후회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최선을 다해 살았다.


공사판, 택배 등 몸 쓰는 일부터 각종 기업의 영업직, 생산직 등 안 해본 일도 없다.


지금의 사업도 10년 전 가진것없는 상황에서 홀로 시작했다.


박명균 경상남도 행정부지사와 실국장들이 청명·한식을 맞아 묘지 이장·정비 등 야외 활동 증가로 산불 발생 위험이 커질것으로 우려해 도내 전 시.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산불 국민행동요령을 숙지하고 철저히 실천할것을 당부하며 산불 발생 시 행동 수칙부터 대피 요령까지 세부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 앵 커 ▶ 사고 여객기 블랙박스에서 마지막 4분 기록만 사라진것도 이번 참사의 대표적인 의문점입니다.


그렇다면 관제탑과의 교신기록이라도 모든.


그것을 승인했는지에 대한 의문을 밝혀 줄 유일한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그간 사생활 보호와 사고조사 영향을 이유로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던.


정예 진화 인력이 아닌, 단기 채용된 고령 인력이 화마에 희생된것이다.


이는 재난 대응 시스템의 구조적인 문제점을 드러낸 사례다.


진화대원의 저연령화와 정예화를 통해 도민 생명과 재산, 그리고 소중한 산림 자원을 보호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역 국회의원들은 내란 세력을 청산하는것이우선이고, 계엄 옹호 세력과 개헌을 논의하는 것 자체가 바람직하지 않다며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 리포트 ▶ 윤석열 전 대통령이 파면된 지 이틀만인 지난 일요일, 우원식 국회의장은 개헌을 공식 제안했습니다.


체험에 참여한 아빠들은 "아이와 이렇게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것이너무 뜻깊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남성육아활성 및 애착증진프로그램은 인천아빠육아천사단 커뮤니티(https://cafe.


com/infatherangel)에서 인천 거주 초등 3년 이하 자녀를 둔 아빠라면 누구나 신청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생산 천일염 제품은 모두 강제노동과 무관하다며 관계부처와 협의를 통해 인도보류명령 해제를 위한 조치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태평염전에서는 1년에 7~8톤의 천일염을 미국에 수출하고있지만 이번 사태로 인해 국내 천일염 이미지는 적잖은 타격을 입을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