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결국미국의 무역적자를 줄일 다른 방법을 갖고 오라는 뜻입니다.


제이미슨 그리어 대표의말을 들어보겠습니다.


[제이미슨 그리어/미국무역대표부 대표 : "만약 상호주의를 달성하고미국무역 적자를 줄일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우리는 대화할.


여러분들은 매일 거의 20억 달러(약 3조 원)가 들어오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것"이라며 "우리는 매우 잘하고 있다"고말했습니다.


자이상무센트럴


이어 "미국은 아주 조만간 다시 매우 부자가 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각국과의 관세 협상에 대해서는 "우리는 기성품이.


상호관세율 산정법에 대해 "우리가 어느 국가에 대해 가진 무역적자는 모든 불공정 무역관행과 부정행위의 합산"이라고말했습니다.


다만미국이 국가별로 산정한 상호관세 전체를 부과하는 대신 그 절반만 부과한다면서 "대통령은 세계에 관대하고 친절하다"고 주장.


산업과 노동자들에게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너무 잘 알고 있다”며 “미국노동자들을 대변해준 대통령에게 감사한다”고말했습니다.


미국남부 주들의 새우잡이 어부들과 관련 업계를 대변하는 남부 새우 연합(SSA)의 존 윌리엄스 대표는 “우리는미국의 일자리를.


한중일 연합 대응은 3국 모두에게, 특히 한국에는 "정말로 이익이 될 것 같지 않다"고말했습니다.


한 대행은미국의 상호 관세 부과는 "안타깝다"면서 "하루 이틀 안에 해결되지 않을 것"이라고 봤습니다.


대신 "한국에 있는 공장들이.


데이비드 래미 영국 외무장관도 "한 세기 가까이 우리가 보지 못한 보호무역주의로 회귀하기로 한미국의 결정에 유감"이라고말했습니다.


미국이 주도하는 우크라이나 종전협상을 두고는 이견만 재확인했습니다.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주요국은 러시아가미국이.


협상해야 한다”며 “미국이 어떤 상품에 대해 불공평하다고 느끼는지 대화하고 조정할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고말했습니다.


미국은 태국의 최대 수출국으로, 태국은 전체 수출액의 약 18%를미국으로 수출하며 지난해미국상대로 456억 달러(약 66조8천억원.


이어가고자 한다"며 "이 이니셔티브는미국소비자들을 지원하고미국시장에 투자하는 현대차의 전통을 기반으로 한다"고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으로 전날부터 수입 자동차에 25%의 관세가 부과되기 시작한 상태입니다.


이어미국이 한국에 대해 적용하기로 한 25%의 상호 관세율에 대해 "큰 충격이 되고 있다"면서 "미국녹색 산업 분야에 대한 한국.


으름장에도 캐나다는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는 캐나다와 노동자를 지키기 위해미국관세에 맞서 싸우겠다고말했습니다.


미국에는 최대한의 타격을 가하고, 캐나다에는 최소한의 영향을 주는 보복조치로 대응하겠다는 겁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