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상진 비올 대표 DMS, 최대주주 개인회사의 수상한 거래…‘의견거절’ 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DMS의 감사인(동성회계법인)은 회사의 특수관계자정본메디컬(구 정본글로벌)과 거래에 대해 객관적 근거에 기반한 정상적인 거래 여부를 입증할 증거를 충분히 제공받지 못했다.
외부 감사인 동성회계법인은 창업주이자 최대주주인 박용석 전 대표 개인 회사정본메디컬(옛 정본글로벌)과 DMS의 중국 자회사 위해전미세광기전유한공사의 거래를 문제 삼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본메디컬은 디스플레이 모듈을 생산하는 회사로 창업주인 박용석 전 대표가 83.
디엠에스 창업주이자 최대주주인 박용석 전 대표, 그리고 두 자녀인 박현지씨와 박현서씨가 100% 보유하고 있는정본메디컬(옛 정본글로벌)이 문제가 됐다.
감사인 동성회계법인은 감사보고서에서 “정본메디컬과의 거래에 대해 객관적 근거에 기반한 정상적인 거래 여부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를.
하지만 감사인 동성회계법인은 DMS와정본메디컬의 거래를 문제 삼았다.
정본메디컬은 창업주인 박용석 전 대표와 두 자녀가 100% 보유한 회사다.
박 전 대표 등이정본메디컬을 통해 이익을 얻어 DMS 경영권을 승계하려고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동성회계법인은 “거래가 정상적 조건에서.
디엠에스의 감사인 동성회계법인은 의결 거절 사유로 박 전 대표, 그리고 두 자녀인 박현지씨와 박현서씨가 100% 보유하고 있는정본메디컬(옛 정본글로벌)을 꼽았다.
동성회계법인은 “정본메디컬과의 거래에 대해 객관적 근거에 기반한 정상적인 거래 여부를 입증할 수 있는 충분하고 적합한 감사증거를.
작성하여정본을 분쟁 당사자에게 송달하는 걸 의미한다.
각 사례는 ▲사건의 개요 및 쟁점 ▲분쟁해결방안(감정결과의 요지, 손해배상책임의 유무.
내용으로 향후 임상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순전남대병원, '메디컬아시아 2022' 대상 수상 ▲ 화순전남대학교병원.
크리스탈지노믹스는 소송 등의 제기·신청(경영권.
청구내용에 따르면 채무자는 이 사건결정정본을 송달받은 날로부터 공휴일을 제외한 30일 동안 채권자 또는 그 위임을 받은 대리인에게 별지 열람서류.
서울여해재단에서는 충무공 이순신의 문집인 '이충무공전서'를 철저한 문헌고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판본을 만드는정본화(正本化) 사업을 착수했다.
서울여해재단은 충무공 이순신 문집인 이충무공전서를 철저한 문헌고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판본을 만드는정본화(正本化).
정본은 이번 가을 시즌에 공식 제휴 제품인 메디프런트의 기초케어 3종 세트를 100명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청담본점의 김미래 원장은 “일교차가 심해 피부 관리가 어려운 가을에 맞는 코슈메디컬브랜드, 메디프런트의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며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