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북 포항시 북구청은 무신고 푸드트럭(포장마차) 불법 영업에 대한 집중 단속에 나선다고 27일밝혔다.
이번 점검은 영일만항 인근 및 흥해읍 신도시(초곡지구~펜타시티)에서 무신고 음식점이 활개를 치고 있다는 민원에 따라 시행됐다.
북구청은 위반행위가 적발된 무신고 푸드트럭(포장마차)에 대해 식품위생법.
전자랜드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국군장병, 군무원, 소방관, 소방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가전제품 특별 할인 혜택전을 시행한다고 27일밝혔다.
먼저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대상자가 2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4%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최대 40만원 지급한다.
김양훈 완도군의회 의장은 “의회에서도 치유농업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과 정책 마련에 힘쓰겠다”라고밝혔다.
이복선 완도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치유농업은 단순한 농업 활동이 아니라 국민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위해 필수적이다”면서 “치유농업과 더불어 치유산업의 가치를.
NH투자증권은 자사 정보보호부 금융사기대응팀 직원 A씨가 보이스피싱으로 거액을 이체하려는 고객을 설득해 피해를 예방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과 포상을 받았다고 27일밝혔다.
직원 A씨는 고객이 사기 피해를 당한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거액의 자금 이체를 요구하자 장시간 설득하며 보이스피싱.
커뮤니티 스토어는 매장 수익의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해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상생 매장으로,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10년간 청년인재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생들의 성장을 함께했다"며 "11기 학생들과도 새로운 인연을 맺으며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겠다"고밝혔다.
관람객들은 월요일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프로그램이 생긴 것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의사를밝혔다.
사업 담당자는 "우선 노령층을 대상으로 시작한 사업이지만, 점차 전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충주음악창작소가 시민들이 자주 찾는.
등 4월부터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흥군 관계자는 “호남권 최대 규모의 수준 높은 공연 사업 공모 선정으로 군민들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추가 공연 확보를 통해 군민들의 문화 향유의 폭을 넓혀가겠다”고밝혔다.
재생에너지 전문 투자 플랫폼 솔라브리지는 누적 대출액 1214억원, 평균 수익률 연 12.
94%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7일밝혔다.
리스크관리와 투명한 운영을 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태양광 투자 설루션을 제공하고, 다양해지는 재생에너지 투자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밝혔다.
인바디는 2025년 상반기 GBD 통합 직무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밝혔다.
GBD는 지난해 도입한 인바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입사 후 직무와 관계없이 역량과 성과 평가를 거쳐 해외 법인, 지사 또는 신시장 개척이 필요한 국가로 파견되는 제도다.
파견이 확정되면 어학교육과 직무 트레이닝을 제공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