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병원·돌봄노동자들은 쉴 권리를 보장받지 못할 뿐 아니라 그로 인해 병까지 얻는다"고 지적함.


이어 윤석열 정부가 입안해 현재 보건복지부가 추진 중인.


여기에는남성공무원의 배우자 임신검진 휴가, 임신 중인 공무원의 모성보호시간 사용 보장, 국가공무원 장기재직 휴가 부활 등의 내용이 담겼음.


뇌출혈로 쓰러졌다가 회복한 한남성이 4년 전 외도를 저지른 아내와 이혼을 하고 싶다며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했다.


10일 방송된 YTN 라디오 ‘조인섭.


병원에 온 날은 손에 꼽을 정도였고, 결국 A씨는 노모의 도움으로 어렵게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


건강을 회복한 A씨는 "아내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남아.


실제로 울산 남구에서는 전력 및 통신 사용량 급감 이상 신호 감지 후 현장을 방문, 의식불명 상태인 58세남성을병원으로 긴급 이송하여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


전북 남원에서는 90세 치매 환자의 생활 반응 데이터 이상 징후를 포착해 현장 출동했고 2차선 도로 한가운데를 걷고 있던 환자를 안전하게.


8일 태국 더네이션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 소녀는 4일간 지속된 코피 증상으로병원을 찾았다.


지역병원에서 원인을 찾지 못해 대형병원으로 이송된.


웨딩박람회


베트남에서는 인후통을 호소한 50대남성의 목에서 6cm 크기 거머리가 발견됐다.


이남성은 목구멍에서 이물감을 느꼈고, 검사 결과 성대 사이 성문 부근에서.


9세 초등학생을 차량으로 치고 도주한 50대남성이 하루만에 검거됐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는 11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A씨를.


B군은 사고를 목격한 주민의 신고로병원으로 이송됐지만 현재 중태에 빠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B군은 보행자 신호에 맞춰.


□ 방송일시 : 2025년 4월 11일 (금) 저녁 10시 20분 □ 담당 PD : 이시우 □ 담당 작가 : 김배정, 김현정 □ 출연자 : 김아람 (건국대학교병원비뇨의학과.


오늘 제가 준비한 이야기는 여성과남성모두에게 발병 가능한 질환 요실금의 증상과 치료법입니다.


◇ 박상훈 성우 : 운동을 하거나 재채기를 할 때 의도치 않게.


본격적인 고사리 채취철이 시작된 가운데 뱀 물림 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제(10일) 오후 2시 30분쯤 제주시 노형동 월산정수장 인근 풀숲에서 고사리를 캐던 50대남성이 뱀에 물렸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소방당국은 이남성을 응급처치하고 인근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B 씨는병원치료를 받은 지 13일 만인 지난해 10월 24일 폐출혈, 폐혈성 쇼크, 다발성 외상 등으로 숨졌다.


A 씨 측은 법정에서 폭행하고 끓는 물을 부어.


눈동자는 물론이고 피부와 소변 색까지 노래진 60대남성.


직장 일과 농사일을 병행하다 뒤늦게병원을 찾아와보니 이미 담낭암이 간으로 전이된 상태였다.


소화불량과 황달은 담낭암의 대표적인 증상이다.


소화불량은 담낭암 초기에 나타날 수 있지만, 위장병으로 착각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눈동자는 물론이고 피부와 소변 색까지 노래진 60대남성.


직장 일과 농사일을 병행하다 뒤늦게병원을 찾아와보니 이미 담낭암이 간으로 전이된 상태였다.


소화불량과 황달은 담낭암의 대표적인 증상이다.


소화불량은 담낭암 초기에 나타날 수 있지만, 위장병으로 착각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