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회사는 만성질환 의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기반 만성질환 예측 플랫폼 개발 △개인 맞춤형 진단·관리 디바이스 개발 △건강기능식품사업 등 3대 핵심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있다.


이 중 플랫폼과 디바이스의 경우 올해 말까지 개발 완료를 목표로 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4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매출액 비중은 원료의약품 등 수출액이나건강보조식품등 기타 매출액 비중과 비교해 3배 이상 차이가 난다.


원료의약품 등 수출액과건강보조식품등 기타 매출액 비중은 지난해 기준으로 각각 18.


항궤양제 놀텍정은 처방실적이 증가하면서 주력 사업 매출액을.


그래서건강식품위주로 확대해왔는데 이제는 건기식까지 겨냥하는 모양새다.


편의점 CU는 지난해 유한양행·종근당 등과 협력해 내놓은 이중제형 제품 인기에 지난해건강식품매출이 전년 대비 137%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1분기에도 71% 오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올 상반기까지건강식품특화.


일동제약그룹은 이번 바자회 특별전에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 △종합건강기능식품브랜드 '마이니' 등 시가 1억 1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해당 물품들은 10일부터 서울 소재 27개 아름다운가게 매장 내 '일동제약그룹 코너'에서.


이번 뷰티플렉스는 환절기에 맞춰건강기능식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센트룸 실버맨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센트룸의 비타민·미네랄 상품 6종을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세정제를 비롯해 제지, 세제 등 생활 필수품은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7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이번 '뷰티플렉스'는 환절기에 맞춰건강기능식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센트룸 실버맨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센트룸의 비타민/미네랄 상품 6종을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종근당건강랏토핏 골드'는 엘포인트(L.


http://www.tomatalk.co.kr/


POINT) 회원에게 5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세정제를 비롯해 제지, 세제 등 생활.


이번 신제품 출시는건강식품시장에서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 대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풀무원다논의 이러한 움직임은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고건강식품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의 김동진 팀장은 "바쁜 일상.


이날 행사는 도시농업의 날(4월 11일)을 기념해 충남도민들에게 도시농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농협 쌀 가공식품을 홍보하며건강한 쌀 소비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충남 관내 15개 시·군지부 영업점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객장을 방문한 충남도민들이 도시농업의 날의 취지가.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물로 인기가 많은건강식품부터 실용성이 돋보이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1만~2만원대 실속 선물부터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품목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권도 넓혔다.


건강식품기획전에서는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할 수 있다.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특정식품, 음료, 약물 및 기타건강보조식품을 비타민 및 미네랄 제품과 함께 복용하면 흡수율이 감소할 수 있다.


칼슘 보충제, 커피, 제산제는 철분 보충제의 흡수를 현저히 줄일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비타민 보충제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과일, 채소,건강한 지방 및 단백질이 적은 식단을 유지하는.

제 109회기 총회주일
x